>     열방과 이어짐     >     선교지에서 온 소식

선교지에서 온 소식

말레이시아에서 온 소식
2018-09-19 12:26:31
윤 민
조회수   233

말레이시아 선교지에서 한국의 고유 명절을 보낸지도 벌써 23년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2018년도 1월에는 한국교회의 선교팀들(제주새예루살렘교회청년들,이천중앙교회어린이선교팀,브니엘교회중고청선교팀,전인학교팀)

동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사라왁주 이반부족 선교지를 방문하였습니다.

오지에 거주하는 이반부족 선교지는 한국중고청 선교팀들에게 순박한 원주민들의 삶과 순결한 영성을 경험케 해주고,

꿈 많은 한국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줄수 있는 선교지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이슬람교본부는 말레이시아 사라왁주 원주민들을 이슬람화시키기 위해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역마다

이슬람교식 유치원을 개원해서 이슬람교 종교의식을 가미해서 어린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희 선교센타에서는 이슬람교도의 이슬람화 전략에 맞서 기독교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2년전에 2개의 유치원을 개원하였습니다.

20181월 초순,유치원이 없는 정글오지지역에 2개의 유치원을 더 개원하였습니다.

차량으로 접근이 어렵고,학교가 오지에서 먼거리에 위치해서 어린아이들 접근이 어려웠습니다.

유치원을 개원하는데 필요한 교회수리비와 교사들 월급은 말레이시아 LOCAL 감리교회( EMC)에서 감당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기도해주세요]

첫째,매주 먼거리까지 차량으로 선교지를 방문하는데 안전한 운행과 차량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둘째,.316-22일 말레이시아 화교교회-2팀의 선교여행,안전한 인도와 의미있는 선교여행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셋째,322-24church planting institute (평신도 전도자 훈련학교 )-오가는 교통편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넷째,324-30일 고난주간때 선교지마다 세족식과 성찬식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말레이시아 사라왁에서 신정채선교사 드림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