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방과 이어짐     >     선교지에서 온 소식

선교지에서 온 소식

인도네시아에서 온 소식
2018-09-19 16:54:55
윤 민
조회수   300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레곤 늘푸른교회는 이상일 담임목사님과 하늘이음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 덕분에 주의 은혜 가운데 평안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성전을 봉헌하고, 입당예배를 드리시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하나님께서 하늘이음교회를 통해 더 크고 놀라운 일들을 이루어 가실 것을 확신합니다. 상일 담임목사님과 하늘이음교회 모든 성도들의 수고와 헌신을 치하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올해 7년째가 되어서 지나간 시간들을 돌아보며 감사드리고 있고,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교회 소식을 전합니다.
 

1) 속회 시작

우리 교회에는 8개의 속회가 있고, 각 속회마다 한 분의 선교사님을 위해서 기도하며 동역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외롭고 힘든 삶을 살지만, 속회를 통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성도간의 친밀한 교제를 나누기 위해서 힘쓰고 있습니다.

 

2) 일터 심방

우리 교회는 약 70% 정도의 성도들이 포스코(PT. Krakatau Posco)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처음으로 성도들이 일하고 있는 포스코 현장을 방문하여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는 시란을 갖었습니다. 공장이 완공된 후에는 처음 일터를 방문했는데, 교우들이 반갑게 맞아 주어서 감사했고, 1년에 한 두 차례 정도는 정기적으로 일터 심방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3) 선교지 방문  

우리 교회는 인도네시아에서 사역하시는 8명의 선교사님과 동역하며 후원하고 습니. 그리고 1년에 한 번은 선교지를 직접 방문하여 선교사님을 격려하고, 교지 상황을 직접 돌아보고 있습니다. 매월 첫 번째 목요일에는 여선교회 성도들함께 땅그랑 지역에서 밥퍼 사역을 하시는 성경득 선교사님(기아대책기구)을 방문하여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4) 기도 제목

1.

찔레곤 늘푸른 교회가 복음의 능력을 경험하고 증거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2.

2018년의 목표대로 천하보다 귀한 영혼들을 섬기며 전도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3.

23개 현지인 교회들을 지켜 주시고, 찔레곤에도 교회가 허가 받게 하소서!

4.

교회 주변의 지역 사회를 섬길 수 있도록 사역의 지경을 넓혀 주소서!

5.

찔레곤으로 이주하는 한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예배의 자리로 모이게 하소서!

6.

찔레곤에서 만나는 성도들과 한인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섬기게 하소서!

7.

둘째 희성이가 가장 적합한 중학교로 진학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소서!

항상 우리 찔레곤 늘푸른교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맨 끝자락에서 주님의 심장을 가지고 복음 전하며 성도들과 이 땅의 사람들을 섬기는 일에 더욱 열심히 기도하며 성실히 사명 감당하겠습니다. 주님의 풍성한 은혜가 항상 목사님과 교회 위에 가득 넘치기를 기도합니.

인도네시아 찔레곤 늘푸른 감리교회

황종윤 목사 올림.

 

댓글

×